전체 글 300

영끌 대출 방법, 순서, 기준 재밌게 알아봅시다.

오늘은 영끌 대출 방법, 순서, 기준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영끌 대출 뜻 영끌 뜻은 '영혼까지 끌어모으다'라는 표현의 줄임말입니다. 끌어모으다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원래 모자라거나 부족한 것을 최대한 모아서 무엇인가를 만들어 내는 뜻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표현이 경제에 쓰이면서 의미가 더 넓어지게 되었습니다. 바로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투자하는 의미로 쓰이는 것입니다. [클릭] 계좌번호로 신원 조회, 나이,전화번호 알수있나요? 사람찾기 [클릭] 타인 계좌 거래내역 조회 가능한가요? 다쓴 문화상품권 이유 : 게임,웹하드,p2p 이벤트 왜? 영끌족 뜻 영끌족은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투자하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단어입니다. 영끌이라는 표현에 '~하는 사람들, ~하는 무리'를 뜻하는 한자 ..

대출정보 2022.11.24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 : 컬쳐랜드 신용카드,체크카드 구입 여부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 : 컬쳐랜드 신용카드,체크카드 구입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화상품권 카드로 구매 온라인은 컬쳐랜드 사이트에서 문화상품권 신용카드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에서는 문화상품권 카드 구입 불가능하며 현금으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상품권의 경우 유가증권에 속하기에 명의당이 아니라 신용카드 하나당 월 100만원이라는 금액 제한이 있으며 신용카드 할부 결제도 불가능합니다. ( 하지만 상품권을 전문으로 다루는 전문업체를 통해 이용한다면 신용카드 한도 제한 없이 결제가 가능하고, 할부도 가능하다고는 하네요. 하지만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온라인 업체를 이용 하실 때는 국세청에 조회 가능한 사업자 등록번호, 업체 홈페이지, 업체 대표번..

생활정보 2022.11.24

신용대출 상환 후 재대출 가능, 제한기간 있는 경우

오늘은 신용대출 상환 후 재대출 가능, 제한기간 있는 경우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당연하지만, 대출을 상환후 재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같은 상품의 경우 일정기간 제한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대출상품이나 은행마다 다릅니다. 많이들 이용하시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경우 해지 후 재신청 제한기간이 존재합니다. 10일 동안 (해지일 포함) 예) '22년 6월 1일' 비상금 대출 해지 > '22년 6월 11일'부터 재신청 가능 일반적으로는 전산에 반영되는 2,3일 내로 가능하기도 합니다. 또한 대출상품에 따라서는 한도가 남아 있으면 추가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대출 상환 후 재대출 가능한 경우는 당연히 그 대출상품 조건에 맞아야 합니다. 이상으로 신용대출 상환 후 재대출 가능, 제한기간 있는..

bbq 문화상품권 사용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 bbq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전국 2만 여개의 오프라인 사용처와 1천여개의 온라인 사용처(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치킨 bbq, 자담치킨, 디디치킨, 티바두마리치킨, 또봉이통닭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가 궁금하다면, 컬쳐랜드 홈페이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비비큐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목차 bbq 문화상품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bbq 외 [클릭] 계좌번호로 신원 조회, 나이,전화번호 알수있나요? 사람찾기 [클릭] 타인 계좌 거래내역 조회 가능한가요? [클릭] 소주 해독시간 한잔,3잔,한병 음주운전 [클릭] 24시간 즉시대출 무직자 [클릭] 신용대출 동시진행, 여러군데 은행 두번 ..

생활정보 2022.11.24

신용불량자 토스뱅크 압류가능,토스머니,네이버페이 압류 불가

오늘은 신용불량자 토스뱅크 압류가능,토스머니,네이버페이 압류 불가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토스 금융권 토스뱅크는 1금융권입니다. 1금융권이 무엇인지 한번 보겠습니다. 제1금융권이란? 금융기관 중 예금은행을 지칭, 일반은행과 특수은행, 그리고 인터넷 전문은행을 포함하여 이르는 말 카카오페이와 토스로만 있을 때는 1금융권이 아니었지만 카카오 뱅크, 토스 뱅크라는 이름이 붙은 이 후로는 1금융권 은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관명에 은행이 붙으면 1금융권입니다. (2금융권인 저축은행 제외) [클릭] 신용대출 한도 연봉 : 1금융권 직장인 바뀐 7월 대출 한도 [클릭] 대출, 카드빚 소멸시효 5년,10년 신용불량자 비대면 계좌개설,통장개설 가능 다쓴 문화상품권 이유 : 게임,웹하드,p2p 이벤트 왜..

신용불량자 비대면 계좌개설,통장개설 가능

오늘은 신용불량자 비대면 계좌개설,통장개설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신용불량자 비대면 계좌개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신불자 통장개설 가능하고, 비대면 계좌개설도 가능합니다. 다만, 대포통장 명의인 등록, 사기연루, 범죄연루, 보이스피싱 인출책업무연관 등 이런 분들은 계좌개설이 제한 됩니다. 법적으로 사기범으로 연루되면 몇년동아 계좌개설 제한이 있습니다. 계좌개설 방법은 은행에 직접 가서 대면으로 개설하거나 비대면으로 개설하면 됩니다. 대면은 은행에 신분증만 가져가서 개설하면 되지만 비대면 통장개설은 핸드폰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점은 신불자는 핸드폰 개통이 안되지만, 선불폰은 가능합니다. 그러니 본인명의의 선불폰이 필요합니다. 통장 개설은 영업일 기준 20일 제한이 있습니다. 이 기간..

신용불량자 해외이민,영주권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용불량자 해외이민,영주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신용불량자 해외이민,영주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이민 제한은 범죄 말고는 없습니다. 신용불량자라는것은 금융권의 조취이기 때문에 신용으로 금융활동을 하는게 외에 별다른 제한이 없습니다. [클릭] 대출, 카드빚 소멸시효 5년,10년 빚 못갚고 죽으면 : 돌아가신 부모님 사망자 카드빚,자녀,형제,빚 상속 여부 개인회생 실패 없는 성공사례,성공률 얼마? 높이기 통장 압류 생활비 150 이하 vs 185 이하 현재는? 빚 안갚고 이민 가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상 받아 내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 포스팅보시면 아시겠지만, 빚의 소멸시효는 5년, 10년이니 빚이 사라질수도 있습니다. 다들 아시는데로 연예인 아..

투썸플레이스 문화상품권 제휴x , 사용하는 방법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바로 투썸플레이스 문화상품권 제휴x ,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문화상품권은 사전에 가맹점 계약을 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썸은 제휴가맹점이 아니라서 문화상품권을 쓸 수 없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도서문화상품권과 해피머니상품권은 사용 가능하지만 컬처랜드문화상품권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문화상품권으로 투썸플레이스 결제하는 방법은 있습니다. 바로 페이로 변환하는것입니다. 네이버 페이 [ 네이버 페이 -> 기프티쇼 ]로 우회해서 구매 네이버 페이 충전하기 들어감 충전하기 -> 일반결제 -> 상품권 -> 문화상품권 -> 컬쳐랜드 정보입력 및 충전 /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컬쳐랜드 가입 후,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충전하고 사용 가능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생활정보 2022.11.24

다쓴 문화상품권 이유 : 게임,웹하드,p2p 이벤트 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다쓴 문화상품권 이유 : 게임,웹하드,p2p 이벤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실겁니다. 왜 다쓴 문화상품권으로 혜택을 주는지? 그 이유는 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다쓴 문화상품권 이유 다쓴 문화상품권 이벤트는 거의 다 웹하드에서만 진행하는걸 보셨을텐데, 그 이유는 웹하드 무료이용권을 마구 뿌리는 거랑 비슷한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점에서 책을 사도 한장씩 끼워주고 옥션 지마켓에서 물건을 사도 막 끼워주고 그러잖아요. 그거 뿌리려면 종이값도 들어가지, 상인들한데 나눠주면서 부탁도 해야되지, 이리저리 돈이 들어가지만 사실 다쓴 문화상품권 이벤트라는 명목으로 자발적으로 웹하드 사이트에 들어오도록 광고를 하는겁니다. 사람 심리가 그냥 광고하면 안가지만, 무료 쿠폰이 ..

생활정보 2022.11.24

문화상품권 kfc 사용가능해요. 간단정리

오늘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kfc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문화상품권 kfc 오프라인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키오스크는 안되고, 직원을 통해서 바코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종이상품권을 앱 등록하여 사용하기 도서문화상품권 - 컬쳐랜드 앱에 회원가입→충전하기→번호 입력→컬쳐캐시로 충전. 사용처 중에 KFC 선택. 컬쳐랜드 앱 로그인→바코드 열기→메뉴 선택한 거 카운터에 말하면서 결제 그걸로 하겠다고 말하면 됨. 컬쳐캐시는 G마켓, 옥션에서 스마일캐시로 바꿀수 있음. 전환하기 전 컬쳐랜드 앱 로그인→컬쳐캐시 아래에 보관 눌러서 찾기쪽에 컬쳐캐시 오게 바꿔야 함. 결제할때 스마일캐시 전환버튼 누름→컬쳐캐시 뜬거 전환→기프티콘 살때 스마일캐시 모두 사용→금액이 모자라면 나머지 금액은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

생활정보 2022.11.24

 

 

반갑습니다. 정보분석가입니다.

 

 

추천 많이 받은글만 공유합니다.

 

목차를 이용하면, 해당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