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정보분석가입니다.

 

 

추천 많이 받은글만 공유합니다.

 

목차를 이용하면, 해당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대출정보/대부업체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 대출 ,모바일대출 [실제 후기]

    renu 2022. 1. 7. 13:08

    러시앤캐시 우리나라 대표 대부업체이며 ‘아프로파이낸셜대부(주)’의 대출 브랜드입니다. 과거 몇년전만 하더라도 대부업체하면 굉장히 위험한 이미지로 묘사 되었지만 사실 러시앤캐시는 매우 합법적인 회사이고 한번도 법적 테두리를 벗어난 적 없는 안전한 회사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대부업체 조폭 이미지는 개인돈 대출업체입니다. 오늘은 러시앤캐시 대출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1금융권 =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등 우리가 길가다가 흔히 보는 예금은행을 가리켜 제1금융권이라고 부릅니다. 또한 이런 은행 외에도 특수은행, 지방은행 등 시중 은행들을 있습니다. 전국 곳곳에 지점망을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 2금융권 = 2금융권은 은행을 제외한 보험사, 증권사를 비롯해 신탁회사인 자산운용사, 신용카드사 및 캐피털, 저축은행, 리스사 등의 여신금융사까지 은행이라고 부르지는 않지만 은행 업무를 담당하는 금융회사를 말합니다. 즉, 전문적인 금융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금융회사들을 통틀어 지칭하는 것입니다. 농협,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와 같은 상호금융도 2금융입니다. 참고로 농협의 경우 nh농협은행은 1금융권, 지역 단위농협,농협생명 등 은행이란 명칭이 없으면 2금융권입니다.
    • 3금융권 = 사금융 = 대부업체
    • 3금융권은 제도권 밖의 대부 업체를 의미합니다. 금융기관이 아니면서 대부업 등을 영위하는 업체들을 의미하는 비공식적인 명칭입니다. 3금융권이라는 말은 공식적인 용어가 아니지만 대부업체들을 제1, 제2금융권과 비교되는 개념으로 표현할 때 비공식적으로 종종 사용됩니다. 

     

    러시앤캐시에는 신용대출, 담보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그 중 신용대출은 한가지 상품 뿐입니다. 러시앤캐시는 별도의 대출 상품이 있는게 아니라 신규대출과 대부중개대출로 구분합니다.

     

    러시앤캐시 신용대출 조건

    • 신청자격 : 만 20세 이상
    • 대출한도 : 100만원 ~  3,000만원 이내
    • 대출금리 : 연 20% 이내
    • 대출기간 : 12개월~60개월
    • 상환방법 : 자유상환(마이너스 통장), 원리금균등 분할 상환
    • 필요서류 : 300만원 초과 신청 시 소득 증빙 서류 필요 (만 29세이하 및 만 70세 이상은 100만원 초과 시)
    • 중도상환수수료 : 없습니다.
    • 연체이자율 : 적용금리 + 3% (법정 최고 금리인 연 20% 이내)
      러시앤캐시 연체의 경우 일반 금리에 +3%이지만 법정 최고 금리 20%를 넘길수 없습니다.

    러시앤캐시 소득증빙 유무 한도 차이

     

    러시앤캐쉬는 신용대출치고 한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다만 300만원까지는 무직자 무서류로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그 이상이 되면 소득증빙을 해야 합니다. 즉, 무직자는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만 29세이하 이거나 만 70세 이상은 100만원까지만 무서류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한도에 따라 상품명이 정해지는겁니다.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 대출은 러시앤캐시 휴대폰대출 상품을 300만원 한도로 이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300만원 한도 내에서는 별다른 서류 없이 모바일즉시대출이 가능합니다. 300만원 이상 대출 할려면 소득증빙을 해야 합니다.

     

    즉, 러시앤캐시 무직 최대한도는 300만원입니다.

     

    러시앤캐시 무상담 100

    만 29세이하 및 만 70세 이상은 100만원 초과 시 소득증빙을 해야합니다. 100만원까지 무서류 무직자 대출 가능합니다.

     

    그리고 러시앤캐시 50 만원 대출 안됩니다. 러시앤캐시 최소한도는 100만원이고 100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즉,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이렇게 신청할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주부대출

    주부는 금융권입장에서 보면 무직자에 속합니다. 주부라고 해서 특별한 상품이 있는건 아닙니다. 다만 소득이 있는 배우자가 있다면 조금더 상품이 다양하긴 하지만 러시앤캐시에서는 특별한 상품이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나이만 30세 이상이라면 300만원까지 무서류 대출이 가능하니 이걸 이용하시면 되고 러시앤캐시에서 한도를 높이고 싶다면 주택담보대출이나 오토담보대출도 살펴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러시앤캐시 신용카드 없어도 됩니다.

     

    보통 무직자 대출 상품을 이용할려고 보면 조건에 신용카드소지자라는 단서가 붙습니다. 그 이유는 최소한 신용카드 발급할 여력이 되고 연체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다는 조건을 보기 위해서입니다. 신용카드 소지하고 사용하는것만으로도 실제로 연체할 확률이 낮다고 합니다. 하지만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 조건은 특별한게 없습니다.

     

    러시앤캐시 미필 대출 되나요?

    러시앤캐시 부결사유에 군미필이라는 단어자체가 없습니다. 고로 러시앤캐시 미필 대출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무카드 어플을 보시면 안심한도조회 서비스가 있으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안심한도조회 서비스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당일 입금 되나요?

     

    러시앤캐시에는 다양한 대출 방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앱을 통한 대출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PC로 홈페이지를 봐도 앱으로 하라고 하고 전화를 해도 앱으로 하라고 하니 러시앤캐시 대출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무카드 앱을 설치하는게 좋습니다.

     

    무카드 어플을 보시면 모바일대출의 경우 무상담으로 그냥 신청만 하면 입금까지 이뤄지는 시스템입니다. 당일 대출이 아니라 거의 실시간으로 대출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송금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자동송금되구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이 필요하고 300만원 초과 대출시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300만원까지 무상담으로 자동대출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비상금대출 아닙니다.

    비상금대출이란 누구나 언제든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말합니다. 모바일대출 상품으로 짧게는 3분안에도 이용가능 금액부터 대출실행까지도 이루어 질수 있는 상품입니다. 흔히 아시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등이 여기에 속합니다.

     

    일반적으로 1금융 은행 신용대출 상품의 경우 높은 신용등급이나 일정이상의 소득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서 많은분들이 접근이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비상금대출의 경우 크게 신용점수나 통신등급 그리고 주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중 신용점수의 경우는 7등급 수준까지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부터 보증보험을 통해서 대체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신용대출에 비해서는 확실히 제한 사항이 많지는 않은 편입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1가지 상품이 있는데 사실 비상금대출이라고 불릴만 합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신청해서 입금까지 받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1금융권에 비해서 한도도 높은 편이구요. 다만 단점이라면 대부업이라는것과 금리가 높다는 점입니다. 1,2금융권을 이용 못하는분이라면 비상금대출의 대안으로 아주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러시앤캐시 대출신청 (PC, 모바일, 앱,어플 전화 신청)

     

    • PC - 상담신청 ▶ 대출신청
    • 모바일 - 대출 가능 금액 조회 ▶ 계약정보 입력 ▶ 계약서 사본 제출 ▶ 송금
    • 앱 - 대출 가능 금액 조회 ▶ 계약정보 입력 ▶ 계약서 사본제출(or 전자계약서 작성) ▶ 송금
    • 전화신청 - 1566-7979 신청접수 ▶ 상담 및 심사진행 ▶ 대출여부 확인 및 승인 ▶ 계약서 사본 전자계약서 작성 ▶ 대출금 자동송금

     

    무카드 앱에서는 쉽고 빠르게 모바일대출이 가능하며 대출정보부터 추가대출이 얼마나 가능한지 금액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3단계로 대출이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뤄지며 추가대출은 로그인만으로 송금까지 바로 이루어집니다.
    대출 계약은 모바일 앱에서 간편대출 계약을 한 뒤에 신분증을 촬영해서 본인 인증을 하게 됩니다. 계약이 완료되면 바로 자동으로 송금이 이루어집니다.

     

    러시앤캐시 토요일,일요일 주말 공휴일 대출 되나요?

     

    보통 PC나 앱으로 대출을 신청하게 되는데 무카드 앱에 보시면 365일 24시간 언제나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그래서 러시앤캐시는 토요일,일요일 주말 공휴일 24시간 언제든지 진행 가능합니다. 다만 모바일 대출에 한정입니다. 오토담보대출이나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상담원과 통화가 필요합니다. (업무시간 평일 09시 ~ 17시)

     

    무카드 앱을 통해서만 러시앤캐시 영업시간 24시간입니다.

     

    러시앤캐시 어쩌라고 무카드 다운로드

     

     

    러시앤캐시 거절 부결 사유

     

    대학생이나 피성년 후견인, 피한정 후견인은 대출이 제한되며 아래 내용은 100% 부결되는 건 아니지만 부결 가능성이 높은 사유입니다.

     

    • 소득 대비 부채가 많은 경우(기대출과다자)
    • 연체 중이거나 연체 기록 보유자
    • 신용등급 9등급~10등급(저신용자)

     

    부결 사유는 개인에 따라 다양한 만큼 부결이 나왔다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979로 전화해서 상담원에게 물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신용등급 하락 얼마나?

     

    2019년 5월 27일부터 대부업 대출 정보도 신용평가사에게 공유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대부업체 대출을 받았거나 연체 이력이 있으면 신용등급 하락이 불가피해졌습니다. 대부업대출이 많으면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이 높아져 금융회사 대출문턱이 높아지고 신용점수도 더 떨어지게 됩니다.

     

    신용정보원은 등록 대부업자의 대부업 대출잔액, 원리금 상환액, 연체율 등을 대부업체·저축은행·인터넷전문은행 등에만 공개했는데 이제는 신용평가사(나이스, 크레딧뷰 등)에게도 공개하면서 대부업 대출 규모가 많거나 연체 이력이 있는 사람들은 신용등급 추가하락이 기정사실화 되었습니다.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나 연 20% 정도 금리가 산정되는 경우 절차가 간편한 대부업체로 발길을 돌리기도 했을텐데 그래도 상위기관을 이용해야 합니다. 번거롭긴해도 신용점수에 좋으니깐요.

     

    러시앤캐시 재직전화 하나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300만원까지는 무서류 무상담 대출이 가능합니다. 즉, 재직전화에 대한 부분은 없으나 300만원 초과 대출시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4대보험이나 의료보험 등 서류 준비가 잘 되어있다면 자동승인이 되겠지만 현금수령 등 직업이 불분명하면 재직전화를 받아야 할수도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완납 방법  [회원탈퇴]

     

    러시앤캐시 대출은 대부분 어플을 통해서 진행하게 됩니다.

     

    러시앤캐시 자동이체 신청이란?

     

    대출금 이자 등 상환시 지점 방문없이 입금계좌 혹은 자동이체를 통해 상환 가능합니다. 은행 자동 납부는 고객의 예금계좌에서 매월 약정일에 요금이 자동으로 출금되어 납부되는 제도입니다. 

     

    출금은 매월 약정일 당일 1회에 한해서만 자동 출금이 되므로 미출금 시 약정일 이후부터는 고객님의 대출 시 부여 받은 변제계좌로 직접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대출금을 다 상환하신 후에는 러시앤캐시 측에 대출 계좌 삭제를 요청하는게 좋습니다. 원래 금융기관에서 받은 대출금을 다 상환하면 이틀 내외로 대출 계좌가 삭제되는데,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들의 경우는 이 삭제를 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완납하시면서 러시앤캐시측에 계좌삭제 요청을 하시고 크레딧 포유나 나이스지키미,올크레딧 같은 신용정보사이트에 가셔서 채권자변동정보열람(무료)을 해서 대출계좌가 남아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게 남아있으면 다른 대출 받을 때 승인이 안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회원탈퇴의 경우

     

    대부업 대출도 14일내 '불이익' 없이 계약 탈퇴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의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회원가입을 진행하지 않아도 비회원로그인을 통해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연체 연락 여부

    러시앤캐시의 경우 일단 하루라도 연체를 하게되면 대부분 전화가 먼저 오게 됩니다. 고지를 하는거 같습니다. 이때 전화를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어떻게 할건지 정하셔야 합니다. 연체해서 연락이 오는건 1,2금융권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조폭, 폭력 이런건 흔히 말하는 개인돈업체입니다. 대부업체에 속하면서 불법적으로 운영하는곳입니다. 불과 며칠전 뉴스에서 본게 고금리 2500% 안갚아서 찾아가서 폭력을 쓰는장면.. 절대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여기는 실제로 조폭들이 많이 운영합니다. 일수,돈놀이 등 조심하세요

     

    대출 이자는 하루라도 연체를 하지 않는게 좋지만 5일 전에 갚으면 기록에도 남지 않습니다. 2개월 이상 연체하면 기한 상실로 대출 받은 전액을 변제 하셔야 합니다.

    러시앤캐시 재대출, 추가대출

     

    러시앤캐시 추가대출은 대출을 받고 대출금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추가적으로 더 대출을 받는것이고 재대출은 러시앤캐시에서 대출을 받고 다 갚은 뒤 다시 대출을 받는것입니다. 처음 대출 받았을때에 비해서 그리 크게 조건이 나빠지지 않았다면 오히려 더 쉽게 진행 가능합니다. 서류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면 기존 서류들로 대체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혹시 상환한지 시간이 오래되지 않았다면 어플로는 오류가 뜰 수 있는데 이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말하고 처리하시면 됩니다.

     

    러시앤캐시 추가대출의 경우 3000만원 한도내에서 본인 조건이 되면 추가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

     

    9등급, 10등급 수준의 완전 저신용자가 아니고, 연체자만 아니면 8등급도 승인이 납니다. 금리가 높은건 알고있었지만 역시나 20% 근처가 나옵니다. 300만원이하는 자동대출에 자동입금이라 바로 진행이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아무때나 갚으면 됩니다. 러시앤캐시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1,2금융권에 비해서 신용점수 하락이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부결사유를 보면 기대출과다자는 대출이 부결이 날수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정확한건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무카드앱에서 안심한도조회 해보셔야 합니다.

     

    대출금 입금을 바로 당일에 해주며 계약서를 작성해서 나중에 제출하면 됩니다.

     

    러시앤캐시 내부정책 무엇?

     

    최근 가계부채 증가로 1,2금융권 및 대부업체에서도 대출이 쉽지 않습니다. 러시앤캐시도 과거보다 대출 받기가 쉽지 않은 실정입니다. 대출 승인이 나오더라도 과거에 비해서 한도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대출 거절 되는 사람들은 어플에서 대출 신청을 하면 "내부정책에 따라 대출신청이 어렵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사실 내부정책은 그냥 거절됐다고 보면 됩니다. 본인이 부결사유가 있는지 먼저 확인해보세요

     

    참고로 내가 러시앤캐시 한도가 나오냐 안나오냐는 무카드 어플에서 안심한도조회 서비스를 이용해보면 됩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중단 철수

     

    러시앤캐시는 ok저축은행 인수를 조건으로 2024년까지 대부업에서 철수를 한다고 합니다. 지금 글 쓰는 2022년 1월 현재 대출 중단은 아니고 아직 활발하고 활동중입니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대부업계 부동의 1위였던 산와대부의 산와머니는 2019년 3월부터 대출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이는 최근에 법정 최고 금리를 24%에서 20%로 내리면서 경영이 악화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는 업계 3위 리드코프도 마찬가지 입니다. 대출채권을 2년사이 2천억 원가량 줄이며 규모를 축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법정 최고금리 인하 등으로 대부업체를 통한 대출 절차도 점점 까다로워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신용등급 7~10등급 저신용자들이 주고객층이었지만 이제는 6~7등급으로 좁혀졌다는 게 업계 설명입니다.

     

    •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 https://www.rushncash.com
    • 러시앤캐시 대표번호 - 1566-7979
    • 러시앤캐시 전화번호는 지점마다 다릅니다.
    • 러시앤캐시 본점 - 1566-7979
    • 러시앤캐시 서울역점 - 02-718-2407
    • 러시앤캐시 동대문지점 - 02-957-8101
    • 러시앤캐시 해운대지점 - 051-704-5272
    • 러시앤캐시 대구지점 - 053-621-7245
    • 이 외에도 여러지점이 있습니다. 지도나 웹에서 검색해보시면 바로 나옵니다. 러시앤캐시 고객센터는 대표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러시앤캐시 고객센터는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보통 러시앤캐시 어플인 무카드를 통해서 24시간 대출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서 무카드앱을 설치하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정보 정리

     

    오늘은 러시앤캐시 소액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도, 금리, 상환방법 등 잘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1,2금융권 대출 상품 먼저 이용하시고 안되면 대부업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기

     

    기대출 과다자 무직자 대출 : 소액대출 가능한곳

     

    비상금대출 여러개 중복 거절 안당하고 사용하기

     

    개인회생,신용회복중 햇살론 17 이용가능? <간단>

     

    무담보 무설정 아파트론 잘나오는곳